역시... 아마존이 체고시다... 만화




네픽: 한달 기다려도 못 받음
아마존재팬: 금요일에 주문했는데 주말 끼고도 벌써 받음




물론 주문한 것들 가격 총합과 배송비가 삐까뜬다는 건 비밀

사실은 저 위의 사진 중 죠지 죠스타랑 이상적인 기둥서방 생활 1,2권은 네픽에서 받은 건데 이왕 찍는거 같이 단체사진을 찍었습니다. 그 외의 나머지가 금요일에 시킨 것들.



사실 일본에서 살 때 1권 표지를 본 적이 있었고 갈색피부 글래머 계열만 보면 뻑가는 취향인지라 지를까 생각을 했었습니다만... 제목이 영 수상한 냄새가 나서 안 샀었는데 막상 사서 읽어 보니 그렇게 나쁘진 않더래요. 흔해빠진 차원이동물인가 싶었는데 그렇지도 않았고, 하렘물인가 의심도 했었지만 하렘은 아예 불가능하도록 작가가 초반부터 원천차단(...)을 하는게 참 색다른 맛이 있는 소설이었습니다. 사실 알고보면 정치암투물...?


한달을 똥빠지게 기다리다가 이제서야 영접한 단간론파 키리기리와 단간론파 더 애니메이션입니다. 전자에 관한 설명은 과감히 생략하도록 하고, 후자는 원작 게임을 압축한 애니메이션을 재구성해서 소설화한 물건... 이면 그냥 원작 게임 노벨화잖아?(...)

아직 읽어보지는 않았지만, 그냥 변철없이 원작+애니판 내용을 그대로 옮겨놓은 것 같습니다. OST를 틀고 같이 감상하라 이거군요




이전 글에 댓글 달아주신 모님의 강력추천을 받고 구해본 죠지 죠스타의 미친 존재감. 커버 바꿔씌우면 사전이라고 해도 믿겠는데요?(...) 아직 초반 조금밖에 읽진 않았는데 책이 무거워서 잘 손이 가지는 않습니다. 나중에 날 잡고 제대로 읽어야 할 듯. 

가운데는 지금은 흑역사 취급받는 책이지만 일단 죠죠 노벨은 전권 수집하기로 마음먹은지라 닥치고 구매. 이제 남은 건 발매된지 한참 되어서 중고로밖에 못 구하는 더 북 하드커버판뿐이네요. 나중에 일본 갈때 뒤져봐야겠음.

그리고 이번에 지른 물건 중 가장 최근에 나온 책이자 메인 이벤터인 죠죠리온 5권. ...은 이미 엔하위키에서 누설을 다 봐버려서 내용이 상상이 감(.....) 스포일러에 거부감 안 느끼는 이놈의 성격 좀 고쳐야 하는데


죠죠리온도 구했고 하니 한동안은 살 만한 책이 없겠네요. 11월에 나온다는 '키시베 로한은 움직이지 않는다'는 국내 서점에 안 들어 오면 현시연하고 단간론파 키리기리 나오는 12월에 몰야 사야겠습니다.


덧글

  • 서바루 2013/10/21 15:38 # 답글

    헐. 저번에 아마존재팬에서 주문하려다 귀하의 지역에서는주문이 불가능합니다 라는 문구를 보고 좌절했던것 같은데... 물품에 따라 다른 걸까요?
  • 충격 2013/10/22 05:44 #

    - 기본적으로 성인물은 해외 배송이 안 되고,
    게임 소프트 등 품목에 따라 해외 배송되지 않는 제품군이 있습니다.

    - 아마존에서 직접 판매하는 상품이 아닌 셀러 중개 상품이
    대표 상품으로 걸려 있는 경우가 있어서
    모르고 이런 상품을 카트에 넣으신 경우 해외 배송이 안 될 수 있습니다.
    (해 주는 셀러도 간혹 있으나 안 해 주는 셀러가 더 많습니다)

    이런 경우는 마켓플레이스의 신품 판매 탭에서
    셀러가 아마존으로 되어 있는 상품을 따로 찾아서 카트에 넣어야 합니다.
  • 서바루 2013/10/22 19:44 #

    상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:-)
  • 세이닌 2013/10/22 10:04 # 답글

    방과후 플레이 3편 이후로 다 사고 싶은데,

    설마 성인용으로 분류가 될까요?

    아마존에서 배송료는 어떻게 측정이 되나요?

  • Jinnnn 2013/10/22 15:15 #

    방과후 플레이 수준이면 일본에선 성인용 축에도 안 들테니(...)별 문제는 없을 거라 봅니다. 배송료 책정 기준은
    http://www.amazon.co.jp/gp/help/customer/display.html/ref=footer_shiprates?ie=UTF8&nodeId=642982
    참조.
댓글 입력 영역